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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정저우에는 높이가 106미터(348피트)에 달
하는 우뚝 솟은 조각품이 고대에 대한 기념비적인 증거로 서 있습니다. 이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구조물은 중국 전설에 등장하는 두 명의 전설적인 인물인 "화염 황제"로 기억되는 옌디와 "황황제"로 존경받는 황디를 불멸의 존재로 만듭니다
신화속의 고대 황제
중국 문명의 선구자로서의 역할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이 동상은 중국의 정치적, 경제적 지형을 형성한 신화적인 시대의 영원한 상징 역할을 합니다.
옌디의 유산은 신화에 가려져 있지만, 중국에 대한 특정 역사적 기록은 옌디에 대한 그의 승리로 특징지어지는 황디의 통치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중추적인 사건은 서로 다른 중국 부족들의 통합을 촉진시켰고, 보다 통일된 중국의 출현으로 절정에 달했다. 이 고대 통치자들의 지속적인 영 향력은 현대 중국 문화에 지속되고 있으며, 중국 탄생에서 그들의 필수적인 역할을 상징합니다. 이 두 위대한 통치자의 유산은 현대 중국 사회에 살아 숨쉬며 중국의 문화적 정체성과 역사적 서술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신화: 화염 황제 수수께끼 풀이
중국어로 연황제(炎帝) 또는 炎帝으로도 알려진 옌디는 중국 역사에서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Yandi가 고대 중국에서 농업 사회를 만든 것으로 알려진 shennong 으로 알려진 또 다른 신화 속 신-황제와 동일한 사람인지 여부는 오랫동안 논쟁되어 왔습니다. 이 연결은 Yandi 또는 "화염 황제"라는 칭호에서 유래했으며, 이 두 인물을 모두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옌디(Yandi)라는 칭호는 사후에 선농(神農)에게 주어졌다는 설이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이 둘이 같은 사람이라는 의견이 있는 것 같다. 둘 다 발명품과 업적으로 인해 혼동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둘 다 중국 농업에서 토지 개간 기술로 불을 도입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논쟁에는 Yandi가 복수형을 강조하여 "불꽃 황제"로 더 정확하게 번역될 수 있다는 중간 지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신농(神農)을 필두로 불꽃 황제(神帝)가 계승되었으나 마지막 옌디(延帝)가 '황제(黃帝)'의 손에 패배할 때까지 계속되었음을 시사한다.
옌디가 한 명 이상이었다면, 마지막 불꽃 황제는 반취안 전투로 알려진 세 번의 전투 중 세 번째 전투에서 그의 통치를 마쳤습니다. 이 전투는 사마천(司馬建)의 대역사가(大史家衛)에 기록된 중국 역사상 최초의 전투였다. 이 전투는 한족문명 의 기초가 되는 화하족의 형성으로 여겨진다
중국인의 공통 조상
황디(黃帝) 또는 황제(黃帝)는 중국 종교의 신이자 전설적인 중국 황제 중 한 명이자 문화적 영웅이었습니다. 황디의 통치에 대한 전통적이고 대체로 받아들여지는 연대는 기원전 2697년에서 2597년 또는 기원전 2698년에서 2598년이다. 그는 Yandi의 패배와 Yanhuang 부족의 통합 이후 중앙 집권 국가의 창시자라고 불립니다
Yandi와 달리 Huangdi는 신화적인 인물이라기보다는 역사적 인물로 간주됩니다. 이처럼 사마천의 『위대한 역사가의 기록』은 황제(黃帝)로 시작해 황제(黃帝)로 시작하고, 그 이전의 사람들에 대해서만 간략하게 이야기한다. 많은 학자들은 황제가 옌디와 마찬가지로 신과 같은 인물로 시작했지만 나중에 역사적 인물로 여겨지게 되었다는 데 동의합니다.
중국의 전통 기록에 따르면, 황제는 그의 부족의 유목민 사냥꾼 들의 생계를 개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피난처를 짓고, 야생 동물을 길들이고, 콩, 밀, 빗자루, 여우꼬리 기장, 대마 또는 쌀(버전에 따라 다름)과 같은 다섯 가지 곡물을 재배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그러나 다른 기록에서는 신농이 중국인에게 후자를 가져왔다고 전해지는데, 만약 신농과 옌디가 실제로 같은 인물이라면 그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